Outdoor Technology Buckshot bluetooth speaker review

Outdoor Technology Buckshot bluetooth speaker review

라이딩할 때 사용할 아웃도어 테크놀로지사의 벅샷 블루투스 스피커.

 

예전에 라이딩용 유선 스피커를 산 적이 있는데, 로드로 바꾸면서 휴대폰을 핸들이나 스템에 달고 다니지 않아서 사용을 못했다.  그래서 그냥 남한테 줘버렸다. 그러고는 한동안 노래 안듣고 다니다가 재작년 가을에 토픽 라이더 케이스라는 스템에 고정하는 휴대폰 거치대를 사서 아이폰을 달게 되었다. 아이폰으로 노래를 들으면 되겠다 싶었는데, 소리가 너무 작다…. 게다가 보호용 덮개까지 있어서 진짜 조용할 때만 노래가 들렸다.

 

그러다 필립스의 아웃도어용 블루투스 스피커를 샀는데, 내 생각보다 훨씬 큰데다가 결정적으로 동작이 되지 않았다 -_- (관련글) 누군가 고쳐서 써보겠다고 팔으라고해서 그냥 팔았다.

 

그러다가 찾게된 벅샷 블루투스 스피커.

핸들에 달기도 쉽고, 소리가 나오는 리뷰가 없어서 속는셈치고 사봤다. 라이딩할 때 써봤는데, 충분한 소리가 나온다. 게다가 노래는 소리가 계속 나오기 때문에 팟캐스트처럼 대화하는 것보다는 더 잘들리는데, 이 스피커는 팟캐스트도 충분히 잘 들린다. 맨날 듣던 지겨운 노래가 아니라 팟캐스트를 들으며 라이딩을 할 수 있어서 훨씬 덜 지루했다.